밴드 리도어, 앳에어리어 입단 하루 만에 싱글 '세상:소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인조 밴드 리도어(Redoor)가 앳에어리어 입단과 동시에 새 싱글을 발표한다.
리도어는 22일 오후 6시 디지털싱글 '세상:소음'을 발매한다.
'세상:소음'은 리도어만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았다.
리도어와 앳에어리어의 뜻깊은 출발을 알리는 싱글 '세상:소음'은 2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인조 밴드 리도어(Redoor)가 앳에어리어 입단과 동시에 새 싱글을 발표한다.
리도어는 22일 오후 6시 디지털싱글 ‘세상:소음’을 발매한다. 앳에어리어 입단 소식을 알린지 하루 만에 싱글 발표를 공식화하며 야심찬 새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세상:소음‘은 리도어만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았다. 현대 사회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반전의 메시지로 표현했다. 앳에어리어와 첫 작업부터 강렬한 리도어만의 매력을 선보인다.
작사, 작곡은 리도어 멤버 이등대가 도맡았다. 거침없는 사운드와 함께 ‘세상의 소음들을 가득 모아봐요. 아름다운 소리도 꽤나 있을걸요’ ‘이 세상이 분명 싫은데 난 살고 있어요’ 등의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리도어는 이등대, 최승현, 박세웅, 주상욱 등 4인조로 구성된 밴드. 오리엔탈 사운드, 모던 록을 비롯해 독보적 감성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단독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돼 뜨거운 사랑을 증명했다.
리도어와 앳에어리어의 뜻깊은 출발을 알리는 싱글 ‘세상:소음’은 2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드리미 레저넌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모닝커피, ‘미녀와 순정남’ OST ‘이러면 안되는 걸’ 가창
- 보이넥스트도어, 새 앨범 '19.99' 콘셉트 필름 공개
- 웨이브 사랑 뜨겁다!…트리플에스, '어셈블24' 20만장 돌파
- 화보 비하인드→빛나는 예능감…누에라, '케미맛.ZIP' 시선집중!
- 野 강행-與 퇴장...반쪽 된 방송장악 청문회
-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 30조 육박 '역대최고'…당기순익은 줄어
- 해상풍력 절반 이상 외국자본에 내줬다
- “초대형 콘텐츠로 시장 선도”…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에 역량 '집중'
- [여기는 게임스컴]전시장 찾은 韓 게임사 CEO들, 분주한 글로벌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