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클럽 입성했어요"…한예슬, 결혼→라이브쇼 MC 도전 '눈길'

최희재 2024. 8. 22. 1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도 하고 새로운 일이 많이 일어났는데 도전도 할 수 있어서 더 뜻깊은 것 같아요."

배우 한예슬이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 미디어월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서 결혼 후 근황과 함께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한예슬은 결혼에 이어 모바일 라이브쇼 MC까지 맡으며 대중을 찾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사진=CJ온스타일)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결혼도 하고 새로운 일이 많이 일어났는데 도전도 할 수 있어서 더 뜻깊은 것 같아요.”

배우 한예슬이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 미디어월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서 결혼 후 근황과 함께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CJ온스타일은 신규 프로그램으로 한예슬의 스타일링 코칭 라이브 ‘오늘 뭐 입지’를 론칭한다. 한예슬은 MC로 출격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패션, 스타일링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한예슬(사진=CJ온스타일)
한예슬은 지난 5월 연극배우 출신의 비연예인 연인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예슬은 결혼에 이어 모바일 라이브쇼 MC까지 맡으며 대중을 찾고 있다.

한예슬은 “유부클럽 입성했어요!”라며 밝은 목소리로 근황을 전했다. 결혼에 이어 라이브쇼 MC 등 새로운 소식으로 대중을 찾고 있는 한예슬은 “저는 어떤 플랫폼이 생길 때 설레고 흥미로워했던 마음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 커머스도 잘 모르는 부분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재밌을 것 같았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진정성 있게 소통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욕심을 갖고 설레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있다. 도전은 늘 두렵지만 그만큼 성취감이 큰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주변의 반응을 묻자 “많이 응원해 주고 있고 ‘이번에도 파이팅 해’ 하면서 흥미롭게 응원해 주고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CJ온스타일은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를 비롯해 소유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프렌즈’, 안재현의 랜선홈투어 ‘잠시 실내합니다’, 선예의 육아 커뮤니티쇼 ‘아이프로’, 김소영의 온스타일 첫 만남 쇼케이스 ‘신상 시사회’를 선보인다. 오는 26일부터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