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클럽 입성’ 한예슬, 모바일 커머스 도전 “생소해 두렵지만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결혼 후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22일 오전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CJ 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오전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CJ 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한예슬,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 배우 안재현,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 CJ 온스타일 정미정 CMO이 참석했다.
한예슬은 지난 5월, 2021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온 10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혼인신고 소식을 직접 전했다. 결혼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선 한예슬은 “유부클럽에 입성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 패션 부분을 대표할 수 있는 MC로 나설 수 있어서 감사하다. 커머스 시장이 생소해서 두려움이 있었는데 프로젝트를 하면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겠구나, 그만큼 시대가 지났구나 생각이 든다. 유튜브 처음 나왔을 때도 새로운 장르라고 생각했는데,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더욱 새롭게 느껴진다.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게 너무 흥미롭게 느껴졌다. 새롭게 설레게 다가왔다. 패션 스타일링에 많은 지식을 가졌다기보다는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함께 공부하면서 배워갈 수 있겠구나 기대감을 갖고 시작했다”고 했다.
한예슬은 자신만의 관리 비법에 대해 “가장 중요한건 운동이다. 몸매 뿐 아니라 멘탈 관리에도 좋다. 지구력도 생기고 아주 많은 장점들이 따라온다. 피부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멘탈에도 좋고 생활 습관에도 좋은 아주 만병통치약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영상 기반 큐레이션 플랫폼 CJ온스타일은 콘텐츠 커머스(웹 예능이나 쇼케이스, 토크쇼 등 콘텐츠에 커머스적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일종)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은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대표 MC로 나선다.
워너비 패션 아이콘 한예슬의 실시간 스타일링 코칭 라이브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는 화요일 오후 9시에, ‘겟 잇 뷰티’의 MC였던 소유가 100명의 프렌즈와 함께 돌아온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는 월요일 오후 9시, 안재현의 랜선 홈투어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수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세 아이 맘이자 가수 선예가 이끄는 육아 커뮤니티 토크쇼 ‘선예의 아이프로’는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방송인 김소영의 트렌디한 신상 쇼케이스 ‘김소영의 신상 시사회’는 목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부클럽 입성’ 한예슬, 모바일 커머스 도전 “생소해 두렵지만 설레” - 스타투데이
- 김대희 “‘독박투어’촬영 중 父 위독…화장터 와준 멤버들에 눈물” - 스타투데이
- ‘굿파트너’ 지승현, 한재이 임신에 굳은 얼굴 ‘균열 예고’ - 스타투데이
- [포토]안재현, 특별한 리빙 아이템 소개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안재현, 훈훈한 홈슨트 - 스타투데이
- [포토]선예, 벌써 육아 13년차 - 스타투데이
- [포토]김소영, 단아한 미모 - 스타투데이
- ‘독박투어3’ 장동민 “천만원 이상씩 써…연예인에 돈뜯는 프로그램” - 스타투데이
- [포토]김소영, 신상을 소개합니다 - 스타투데이
- [포토]소유-한예슬, 뷰티와 패션의 워너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