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브레인체인, WebX 2024 실버 스폰서로 참여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AI 컴퓨팅 플랫폼인 딥브레인체인(DeepBrain Chain)이 아시아 최대 웹3(Web3) 컨퍼런스인 WebX 2024에 실버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딥브레인체인 관계자는 "WebX 2024는 글로벌 블록체인 및 Web3 커뮤니티와 직접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다"면서 "우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딥브레인체인의 기술력과 비전을 공유하고, 더 나아가 Web3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AI 컴퓨팅 플랫폼인 딥브레인체인(DeepBrain Chain)이 아시아 최대 웹3(Web3) 컨퍼런스인 WebX 2024에 실버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WebX 2024 행사는 오는 8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며, 전 세계의 암호화폐, 블록체인 및 Web3 기술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동향과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주목받고 있다.
WebX 2024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웹3 컨퍼런스로, 다양한 기업, 전문가, 투자자, 정부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딥브레인체인은 Web3 생태계 내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참가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딥브레인체인은 WebX 2024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술과 AI 컴퓨팅 솔루션을 선보이며, Web3 기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딥브레인체인은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딥브레인체인 관계자는 “WebX 2024는 글로벌 블록체인 및 Web3 커뮤니티와 직접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다”면서 “우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딥브레인체인의 기술력과 비전을 공유하고, 더 나아가 Web3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강행-與 퇴장...반쪽 된 방송장악 청문회
-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 30조 육박 '역대최고'…당기순익은 줄어
- 해상풍력 절반 이상 외국자본에 내줬다
- 트럼프, 피습 후 첫 야외유세…방탄유리로 '꽁꽁'
- [제5회 전자신문 CAD 경진대회]대학 부문 고용부 장관상 신설...300여명 경쟁
- [속보] 한은, 기준금리 연 3.50% 동결…13회 연속
- 불 붙은 '배터리' 화재사고, 보험으로 대비할 수 있을까
- 제11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 9월 13일까지 공모
- [기후테크 선도 기업①]부명, 이차전지 비파괴 솔루션으로 세계시장 확장
- 117세 세계 최고령 '슈퍼 할머니' 영면…전날 SNS엔 “울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