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명, 13세 연하 프로골퍼와 재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창명이 '13세 연하' 연하 프로골퍼 박세미와 결혼했다.
22일 일간스포츠는 방송계에 말을 빌려 "이창명은 지난 6월 박세미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경기도 일산에 거주하던 이창명은 혼인신고 후 박세미와 서울 옥수동에 신접살림을 꾸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으나 대신 절친한 친구 부부가 증인이 되어 박세미의 생일 당일 혼인신고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방송인 이창명이 ‘13세 연하’ 연하 프로골퍼 박세미와 결혼했다.
22일 일간스포츠는 방송계에 말을 빌려 “이창명은 지난 6월 박세미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경기도 일산에 거주하던 이창명은 혼인신고 후 박세미와 서울 옥수동에 신접살림을 꾸린 것으로 알려졌다.
신부 박세미는 KLPGA 정회원인 프로골퍼다. 1982년 6월 18일생으로, 이창명과 13살 차이를 극복하고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들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으나 대신 절친한 친구 부부가 증인이 되어 박세미의 생일 당일 혼인신고를 했다.
이창명은 1995년 전처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다. 지난 2022년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이혼한지 15년 차라고 직접 고백했다.
한편 이창명은 지난 1992년 제2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9기로 방송계에 데뷔했다. 이후 리포터와 방송 MC, 라디오 DJ로 활동했다.
박세미는 2001년 KLPGA에 입회했으며, 지난해에는 MBC스포츠플러스·MBC에브리원 ‘스윙스타 인 사이판’에 출연한 바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전화 폭주에 업무 마비”…김호중 팬클럽 공격에 의원실·법원도 ‘한숨’
-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을 존경합니다"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