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내년 결혼, 이번엔 진짜…신행 유럽으로 가자고"

유은비 기자 2024. 8. 22. 1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3' 김준호가 여자친구 김지민과 결혼설에 대해 "내년"이라고 확실한 대답을 내놓았다.

김준호는 22일 오전 서울 중구 SK남산그린빌딩에서 열린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이하 '독박투어3')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김지민과 결혼설에 대해 "내년 목표"라고 못을 박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독박투어3 김준호 . 제공| 채널S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독박투어3' 김준호가 여자친구 김지민과 결혼설에 대해 "내년"이라고 확실한 대답을 내놓았다.

김준호는 22일 오전 서울 중구 SK남산그린빌딩에서 열린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이하 '독박투어3')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김지민과 결혼설에 대해 "내년 목표"라고 못을 박았다.

김준호는 여자친구 김지민과 결혼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김준호 결혼 얘기 피로감 누적 이런 기사를 봤다. 그것 위주로 편집을 하는 건 아닌데 관련 프로그램을 하니까 말 할 때마다 기사가 나서 쌓이니까 피곤하신가 보다"라며 조심스러워했다.

그는 "'독박투어3' 다니면서 이번에 체코 유럽 가서 나중에 결혼하면 하와이 말고 유럽 쪽은 어떻겠냐 이런 말도 했고 내년 정도에는 하지 않을까 싶다"라며 "사실 나도 지친다. 지민이도 최근에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가서 부정적인 얘기 한 게 기사가 크게 났더라. 나도 타격감을 받았다. 부정적인 기사가 나면 나도 안 좋은 것 같아서 서둘러야겠다. 내년 정도 예상하고 했다. 이번엔 진짜"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독박투어3'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 김준호, 징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여행의 모든 과정을 '복불복 게임'을 통해 출연자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 오는 2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