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홀딩스, 화장품·건기식 협력사 마케팅 지원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콜마홀딩스는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건기식) 협력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열린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 개 협력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콜마그룹은 화장품 및 건기식 협력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콜마홀딩스는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건기식) 협력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전날 열린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 개 협력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콜마그룹은 화장품 및 건기식 협력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의 최인석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최 의장은 레페리의 기초 마케팅 전략인 ‘CR(Creator Relations)’을 소개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전략적 접근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백상우 다름액셀러레이터 최고마케팅책임자(CMO)도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이해’를 주제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메타인지(객관화)의 중요성과 성과중심 마케팅에 대해 강의했다.
콜마홀딩스는 오는 11월에도 ‘2025년 정부지원 정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협력사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또 10월에 열리는 서울 뷰티 위크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원하며, 행사 기간 중 열리는 수출 상담회도 지원할 계획이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강했던 명문대 대학원생 딸”…양재웅 운영 병원 사망 가족, 고인 사진 공개
- ‘청담동 술자리 의혹’ 첼리스트 “태어나서 윤석열·한동훈 본 적 없어”
- “내 정자, 50만 원에 판매중”…억만장자의 고백
- [속보]아파트 흡연장서 70대 이웃 때려 숨지게 한 20대 체포
- 아무리 주차공간이 없었어도…철로에 차 놓고 간 젊은 남녀
- “내가 왜 잡혀가”…술 취해 경찰 폭행한 ‘빙그레 3세’ 재판행
- “아내 포함 42명 살해·유기” 연쇄살인 용의자, 감방 쇠창살 끊고 도주
- 음주 운전하다 사고 내고 숲으로 도망…어떻게 잡혔나
- 군부대 교회 女화장실서 발견된 몰카…설치한 사람은 목사
- “제가 왜 출국금지죠?”…파출소 찾아온 외국인 남성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