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독일게임쇼 신작 공개에 '52주 신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게임쇼에서 신작 게임을 공개한 크래프톤의 주가가 순항 중이다.
크래프톤은 지난 20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참가, 신작 '인조이(inZOI)'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관련주는 게임스컴 효과로 이날 일제히 상승 중이다.
오전 11시43분 현재 스코넥이 6%대, 카카오게임즈가 5%대 상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게임쇼에서 신작 게임을 공개한 크래프톤의 주가가 순항 중이다.
크래프톤은 이날 오전 11시38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전 거래일보다 0.88% 오른 34만2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한때 4.57% 오른 35만5000원을 나타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20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참가, 신작 '인조이(inZOI)'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인조이'는 게임스컴 어워드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부문에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크래프톤의 게임이 게임스컴 어워드에 후보작으로 이름을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게임 관련주는 게임스컴 효과로 이날 일제히 상승 중이다.
오전 11시43분 현재 스코넥이 6%대, 카카오게임즈가 5%대 상승하고 있다. 넥슨게임즈는 3%대, 한빛소프트, 펄어비스, 더블유게임즈, 시프트업은 2%대 오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