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새 앨범 '19.99' 콘셉트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새 앨범의 첫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21일 오후 10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세 번째 미니 앨범 '19.99'의 'Nice' 버전 콘셉트 필름이 게제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신보 발매를 일주일 앞둔 9월 2일 수록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선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새 앨범의 첫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21일 오후 10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세 번째 미니 앨범 ‘19.99’의 ‘Nice’ 버전 콘셉트 필름이 게제됐다.
영상에는 카페, 창고, 옷가게 등 다양한 장소에서 생애 첫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겼다.
영상은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취향을 반영한 설정으로 팬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카페에서 일하는 이한은 평소 좋아하는 젤리를 활용해 음료를 만들고, 빈티지 소품이 즐비한 가게의 직원이 된 태산은 탈의실에 숨어 스케이트보드를 꾸민다. 택배를 포장하는 리우는 흥겹게 일하다가 이내 꾸벅꾸벅 졸아 웃음을 유발한다.
운학은 신나게 옷가게를 청소하며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실수하는 순간까지 사진으로 남기는 ‘MZ력’을 뽐낸다. 평소 음악 작업에 적극적인 명재현은 쉬는 시간에 미디 기기를 꺼내 곡을 만든다. 정리 정돈을 잘 하기로 유명한 성호는 이번 영상에서도 업무 장비를 올바르게 착용하고 각을 맞춰 다림질을 한다.
영상 말미 여섯 멤버는 일을 마친 뒤 CCTV 앞에 모여 인증샷을 찍는다.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하는 와중에도 자신들만의 색깔을 잃지 않는 모습에서 스무 살의 자신감과 자기애를 엿볼 수 있다.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3집 ‘19.99’는 가장 뜨거운 나이인 스무 살이 되기 직전을 ‘19.99’라는 불완전한 숫자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Nice Guy’는 19.99세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유쾌하게 풀었고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대중성을 갖췄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신보 발매를 일주일 앞둔 9월 2일 수록곡 ‘부모님 관람불가’를 선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제목부터 독특한 이 곡은 동 세대라면 한 번쯤 상상하는 한밤중의 일탈을 귀엽게 다룬 곡으로, 팀 특유의 위트와 ‘MZ력’을 느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웨이브 사랑 뜨겁다!…트리플에스, '어셈블24' 20만장 돌파
- 화보 비하인드→빛나는 예능감…누에라, '케미맛.ZIP' 시선집중!
- "반짝이는 매력 보여드릴 것"…나니와단시, 韓 콘서트 티켓 오픈
- 백현,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 엔믹스 '별별별' 뮤직비디오 500만 뷰 돌파
- 野 강행-與 퇴장...반쪽 된 방송장악 청문회
-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 30조 육박 '역대최고'…당기순익은 줄어
- 해상풍력 절반 이상 외국자본에 내줬다
- 트럼프, 피습 후 첫 야외유세…방탄유리로 '꽁꽁'
- [제5회 전자신문 CAD 경진대회]대학 부문 고용부 장관상 신설...300여명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