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19주년 기념 '써대 페스티벌' 23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공동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서비스 19주년 기념 행사 '써대 페스티벌'을 오는 23일 진행한다.
서울 마포 큐스테이지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스트리머 및 프로게이머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으로 100명의 이용자를 맞이한다.
오후 8시부터는 넥슨 김태현 디렉터가 향후 예정된 서든어택 업데이트 계획을 상세히 소개하는 디렉터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공동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서비스 19주년 기념 행사 '써대 페스티벌'을 오는 23일 진행한다.
서울 마포 큐스테이지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스트리머 및 프로게이머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으로 100명의 이용자를 맞이한다. 또한 오후 6시 30분부터 서든어택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 '브레드'의 아프리카TV 채널에서 19주년 기념 미션 달성 시 각종 보상을 제공하는 온라인 사전 생방송을 시작하고,
오후 8시부터는 넥슨 김태현 디렉터가 향후 예정된 서든어택 업데이트 계획을 상세히 소개하는 디렉터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만 유튜버, 수원·화성서 100억원대 전세사기 혐의로 '구속'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건물 옥상서 알몸으로 자고 있던 남성…관리인 나타나자 '주섬주섬'
- "의사 없어요"…응급실 찾던 40대 임산부, 결국 구급차서 출산
- [게임스컴 2024] "이정도면 개발 기간 납득"…펄어비스 '붉은사막' 큰 호응
- 대출 늘어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만 30조 육박
- 여야 '대표 회담' 임박…노림수는 상대 당 '틈새 공략'
- "국민 보건 향상"…유한양행, 창립 이념 천착해 증명해냈다
- 실적만큼 가격도 '껑충'…"정당한가, 탐욕인가"
- '전기차 대안'이 수소차라지만…"충전편의·가격이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