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다크에덴' 채널링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PC MMORPG '다크에덴'의 스토브 채널링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토브는 다크에덴의 정식 채널링에 앞서 스토브 스토어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내달 4일 오픈 예정인 신규 월드 '레페토'에 대한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3만명에게 3000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PC MMORPG '다크에덴'의 스토브 채널링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다크에덴은 2002년 국내 상용화를 시작한 호러 액션 2D MMORPG다. 22년간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뱀파이어, 슬레이어와 아우스터즈 등 세 진영 간의 대립과 전쟁을 배경으로 육성의 재미를 갖추고 있다.
스토브는 다크에덴의 정식 채널링에 앞서 스토브 스토어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내달 4일 오픈 예정인 신규 월드 '레페토'에 대한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3만명에게 3000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접속 시 빠른 성장을 위해 '푸른 빛의 영양제', '각성 사냥의 계약서', '큐브 오프너' 등 9종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만 유튜버, 수원·화성서 100억원대 전세사기 혐의로 '구속'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건물 옥상서 알몸으로 자고 있던 남성…관리인 나타나자 '주섬주섬'
- "의사 없어요"…응급실 찾던 40대 임산부, 결국 구급차서 출산
- [게임스컴 2024] "이정도면 개발 기간 납득"…펄어비스 '붉은사막' 큰 호응
- 대출 늘어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만 30조 육박
- 여야 '대표 회담' 임박…노림수는 상대 당 '틈새 공략'
- "국민 보건 향상"…유한양행, 창립 이념 천착해 증명해냈다
- 실적만큼 가격도 '껑충'…"정당한가, 탐욕인가"
- '전기차 대안'이 수소차라지만…"충전편의·가격이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