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에너지의 날' 소비자 댓글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BI는 에너지의 날을 기념해 일상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에너지의 날 이벤트 게시글에 각자의 에너지 절약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및 에너지 절약 아이디어 공유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너지의 날은 매년 8월22일로, 에너지의 중요성과 화석연료의 과다 사용으로 인한 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전 국민의 에너지 절약 동참을 촉구하기 위해 지정됐다.
한국후지필름BI는 에너지의 날을 기념해 일상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에너지의 날 이벤트 게시글에 각자의 에너지 절약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친구를 소환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후지필름BI는 에너지 절약과 지속가능한 사회 실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모기업인 후지필름 홀딩스 그룹의 CSR 계획에 따라 2030년까지 제조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을 50% 줄이고, 2040년까지 탄소 배출량 제로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
이에 저온 정착 기술로 전력 소비를 줄이고, 복합기의 탄소 배출량을 54% 낮춘 '수퍼 EA-에코 토너'를 제품에 장착하는 등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사무용 복합기 및 프린터 모델인 '아페오스' 시리즈는 수퍼 EA-에코 토너는 물론 공간 및 에너지 절약 설계가 가능한 LED 프린트 헤드, 스마트 절전 기능을 통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했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고, 한국후지필름BI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