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게스트 김동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뮤직팜은 "이적이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며 "4회차 전 공연에 동료 가수 김동률이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최근 10년간 게스트가 출연한 적 없었던 이적의 단독 공연에 김동률의 출연이 성사되며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뮤직팜은 “이적이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며 “4회차 전 공연에 동료 가수 김동률이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2년 콘서트 ‘흔적’ 이후 2년 만이다. 소속사는 “최근 10년간 게스트가 출연한 적 없었던 이적의 단독 공연에 김동률의 출연이 성사되며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률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지닌 뮤지션으로 이적과 함께 1997년 프로젝트 그룹 ‘카니발’로 활동을 한 바 있다.
이적과 김동률이 함께 무대에 선 것은 2015년 김동률 콘서트 이후 10년 만이다. 당시 이적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일종의 게스트 ‘품앗이’가 된 셈이다. 카니발의 히트곡 ‘거위의 꿈’, ‘그땐 그랬지’ 등도 함께 부를지 관심사다.
티켓은 28일 오후 4시에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누리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정국 기자 jglee@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 사람 누구예요? 윈프리예요!...‘깜짝 등장’ 해리스 지지 연설
- 뱀 잡아먹고 연명한 실미도 ‘반전’…“최소 3명 살아서 탈출” [인터뷰 ①]
- “노소영에 다시 한번 사과” 최태원 동거인, 항소 포기
- 치과서 부탄가스통 4개 든 택배박스 폭발…60대 용의자 체포
- 이창용, 영끌족에 경고…“집값 빠르게 오를거라 기대 마라”
- ‘체온 42도’ 사망…열사병에 코로나 겹친 91살, 에어컨 없었다
- 65살 이상 연금 월 65만원…60%는 50만원도 못 받아
- “해리스 등장하자, 관망하던 청년·유색인종 비로소 움직였다”
- 천공 밑에서 ‘무임금’ 사과 농사·유튜브…착취를 가장한 교리는
- 집인데도 불안…아파트의 일상, 곳곳이 ‘현실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