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기업 HR솔루션 연이어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기업 맞춤형 인사관리(HR) 솔루션 시장에서 연이어 수주에 성공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반도체 설계 솔루션기업 세미파이브와 HR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 구축 계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기업 맞춤형 인사관리(HR) 솔루션 시장에서 연이어 수주에 성공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반도체 설계 솔루션기업 세미파이브와 HR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 구축 계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인사 관리와 인재 육성 서비스 통합 지원이 가능한 글로벌 HR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이다.
세미파이브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온·오프라인 인사 데이터를 통합해 그룹웨어 등과 연결하고 최종적으로 인사-평가-근태-보상-온보딩 등 주요 모듈 기반의 HR 전산 플랫폼을 구축하게 될 전망이다.
글로벌 소프트웨어기업 SAP의 파트너사인 코오롱베니트는 상반기부터 연이은 석세스팩터스 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있다. 최근에는 차량용 종합반도체 팹리스기업 텔레칩스에도 SAP 석세스팩터스를 구축하기로 했다.
연속 수주 성과 배경으로는 기업별 최적 솔루션 제안과 빈틈없는 HR 시스템 구축 노하우가 꼽힌다. SAP 석세스팩터스를 도입하는 기업에 코오롱베니트는 효과적인 시스템 구축과 컨설팅, 유지 보수 등을 지원한다.
앞으로도 코오롱베니트는 기업별 조직 특성에 알맞은 인사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최근 수요가 급격하게 높아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최적화 노하우와다양한 산업분야의 리딩 기업들이 사업을 더욱 고도화하고 효율화 하도록 돕는 전문적인 HR 솔루션 도입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정주영 코오롱베니트 ITS본부장은 "클라우드 기반 혁신 HR 솔루션을 도입해 인사 기능을 강화하려는 기업들의 수요는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코오롱베니트의 다양한 데이터와 클라우드 기술 역량, IT 인프라를 구축해 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용순 (cy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평 22억대'…디에이치 방배 견본주택 가보니
- 너무 잘 나가는 HMM…산은·해진공 깊어지는 '민영화' 고민
- 10대 건설사 중 6곳, 상반기 대금지급 지연 발생
- [르포]방배동 언덕 위 거대단지…실거주의무 없다고?
- [공모주달력]전진로봇건설‧케이쓰리아이 상장…기관물량 주의
- "외국인 들어온다"…호텔업계, 투자 확대 나섰다
- 현대로템, 계약부채 2조 시대 눈앞…넉넉한 자금원에 '든든'
- SK그룹 제약사, 동남아에 바이오인프라 까는 이유는
- [카카오페이 공방전]①금감원 vs 카카오페이…정보유출 논란
- '햇반' 다시 '로켓' 탄다…CJ·쿠팡, 싸움 접은 결정적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