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학교는 오는 24일 아티스트 예심, 9월1일 라이브 드로잉, 9월 21~22일 '그림자' 결선 대회를 대양홀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미술 오디션·갤러리 쇼 '그림자'는 K-컬처 저변 확대와 미술 작가 위상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총 상금은 2억 원이다.
서울 편을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에서 8월 24일과 9월 1일 예심을 촬영한다.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서울 예심 촬영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대학교는 오는 24일 아티스트 예심, 9월1일 라이브 드로잉, 9월 21~22일 '그림자' 결선 대회를 대양홀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미술 오디션·갤러리 쇼 '그림자'는 K-컬처 저변 확대와 미술 작가 위상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총 상금은 2억 원이다. 서울 편을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에서 8월 24일과 9월 1일 예심을 촬영한다.
심사위원에는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 이현세 교수, 세종대 회화과 이강화 교수와 김한규 교수, 경영학부 김대종 교수가 참여한다. 배우 하지원도 본선 심사위원을 맡는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에서 MC는 조정식 아나운서, 아트테이너 솔비, 팝아티스트 낸시랭, 배우 정라은, 개그우먼 박소영이 진행한다.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서울 예심 촬영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최재영 목사 창간 참여` 매체 수사…국가보안법 위반 혐의
- “할줌마가 아파트 화단을 ‘개인 텃밭’으로”…보고도 믿기 힘든 ‘사진 한 장’
- 121년만에 배달된 미스터리 엽서…1903년 소인 찍힌 빛바랜 엽서 도착
- 박지원 `회담 생중계` 한동훈에 "월드컵 평가전 축구시합이냐"
- "내 자식 100명 넘는다"…`24조 부자` 텔레그램 창립자 고백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
- 10월 금융권 가계대출 6.6兆 늘어… 틀어막았더니 `풍선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