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코리아’ 오는 27일 공식 출범…“제2의 BTS 발굴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보드 코리아가 오는 27일 공식 출범합니다.
빌보드 코리아는 오는 2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빌보드 케이 파워 100' 행사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유나 빌보드 코리아 발행인은 "빌보드 코리아가 팝 음악의 본고장에서 제2의 BTS와 같은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고, 한국 아티스트들이 수십 년 동안 갈망해온 해외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교두보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보드 코리아가 오는 27일 공식 출범합니다.
빌보드 코리아는 오는 2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빌보드 케이 파워 100’ 행사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빌보드 코리아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는 자리로, 빌보드 사장 마이크 반과 편집장 한나 카프 등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빌보트 코리아는 한국 대중음악의 근 100년 역사를 기념하며 K-팝 등 한국 음악이 세계 음악 산업에 끼친 영향력을 조명하는 자리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앞으로 매년 1차례 씩 발간되는 한국어와 영어로 구성된 ‘K-뮤직 아티스트 인명 사전’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유나 빌보드 코리아 발행인은 “빌보드 코리아가 팝 음악의 본고장에서 제2의 BTS와 같은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고, 한국 아티스트들이 수십 년 동안 갈망해온 해외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교두보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일촉즉발 투신 직전, 머리채 잡아 살린 인도 택시 기사 [잇슈 SNS]
- 태풍 대피령에도 물놀이…안전불감증 심각
- 에어컨 없는 배송 트럭에…폭염 속 기절한 택배기사 [잇슈 SNS]
- [단독] 의주비행장 검역시설 철거…북중 관계 여파? 군 비행장 기능 복원?
- “같은 사회에서 살 수 없다” ‘여친 살해 의대생’ 피해자 아버지 [이런뉴스]
- “제1회 공산당 수련회?”…광양 펜션에 경찰·국정원 출동 [잇슈 키워드]
- “뜨거운 물 좀”…컵라면 안 주자 들고 타는 승객들 [잇슈 키워드]
- ‘불법 영업’ 딱 걸린 계곡 식당…현수막 때문? [잇슈 키워드]
- [영상] 자동차가 장난감?…태국 야생 코끼리의 ‘괴력’
- “‘쓰레기 풍선’이 파괴한 활주로, 이렇게 복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