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미션 참여 '혜택존' 이용자 1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대표 이재원) 미션 참여형 서비스 '혜택존'이 오픈 104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일 평균 약 9.6만 명 이용자들이 매일 참여한 셈이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을 성공하면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한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인당 평균 참여 수가 가장 많은 미션은 매일 매일 출석체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빗썸(대표 이재원) 미션 참여형 서비스 '혜택존'이 오픈 104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일 평균 약 9.6만 명 이용자들이 매일 참여한 셈이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을 성공하면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한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그중 참여율이 가장 높은 미션은 꽝 없는 룰렛 이다. 혜택존 이용자 약 97%가 참여했다. 인당 평균 참여 수가 가장 많은 미션은 매일 매일 출석체크다. 인당 평균 31회 참여했다.
빗썸 혜택존은 향후 다양한 이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가상자산 투자를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이 겪을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웰컴 미션 서비스를 출시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에는 피자 이벤트를, 여름에는 오늘은 치킨이닭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강행-與 퇴장...반쪽 된 방송장악 청문회
-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 30조 육박 '역대최고'…당기순익은 줄어
- 해상풍력 절반 이상 외국자본에 내줬다
- [속보] 한은, 기준금리 연 3.50% 동결…13회 연속
- 불 붙은 '배터리' 화재사고, 보험으로 대비할 수 있을까
- 제11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 9월 13일까지 공모
- [기후테크 선도 기업①]부명, 이차전지 비파괴 솔루션으로 세계시장 확장
- 117세 세계 최고령 '슈퍼 할머니' 영면…전날 SNS엔 “울지 마”
- 하루 최대 1만개비 흡입…中 전자담배 공장의 충격 테스트
- '여성 42명 살해' 케냐 연쇄살인범, 감방 쇠창살 끊고 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