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26일 '제이' 발매...올라운더 퍼포머의 증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재현이 올라운더 퍼포머의 진가를 증명한다.
재현은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제이'(J)를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리듬감 있는 사운드 위 세련된 안무, 재현의 쿨한 바이브가 '올라운더 퍼포머'의 면모를 확인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재현은 22일 NCT 공식 SNS에 '겟팅 레드 포 더 재현 볼륨원'을 업로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NCT' 재현이 올라운더 퍼포머의 진가를 증명한다.
재현은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제이'(J)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스모크'(Smoke)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이 수록된다.
이중 '스모크'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그루비한 보컬, 기타 리프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가사가 호기심을 더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차 안에 있는 모습을 가정했다. 로맨틱한 순간을 붐박스 위로 피어오르는 연기에 비유했다.
가장 기대되는 건 신곡 퍼포먼스다. 재현은 굵은 선을 활용한 힘 있는 동작을 보여준다.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매력을 드러낸다.
소속사 측은 "리듬감 있는 사운드 위 세련된 안무, 재현의 쿨한 바이브가 '올라운더 퍼포머'의 면모를 확인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재현은 22일 NCT 공식 SNS에 '겟팅 레드 포 더 재현 볼륨원'을 업로드한다. 신보 발매 기념 청음회 준비 과정을 담았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