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주년…다섯장을 추억하는 팬들의 메모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그룹 다섯장을 추억하는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팬앤스타는 22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다섯장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다섯장의 팬들은 지난 7월 12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다섯장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섯장, 데뷔 4주년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프로젝트 그룹 다섯장을 추억하는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팬앤스타는 22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다섯장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다섯장의 팬들은 지난 7월 12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진행된다.
다섯장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다섯장 데뷔 4주년 축하축하~ 완전체 활동도 원츄", "SUPER FIVE 데뷔 4주년 축하합니다. 5명이 모두 컴백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평행선? 韓 '생중계 회담' 압박하자 '특검' 역공 나선 李
- 개원 82일 만에 협치 물꼬 튼 여야…민생법안 처리 속도낸다
- '필사의 추격'부터 '랑데부'까지…박성웅, 새로운 대표작 나올까[TF초점]
- [내가 본 'SF9'(상)] 판타지가 원하는 'FANTASY'를 위해
- [모빌리티 혁신⑥] 전동화·디지털화 전환 핵심은 '사람'
- '출소 임박' 어진 안국약품 부회장, 경영복귀 명분 찾을까?
- [단독] 경찰, '한동훈 공소 취소 청탁 의혹' 나경원 수사 착수
- 검찰, '文 전 사위 채용 특혜 의혹' 조국 출석 통보
- '청담동 술자리 의혹' 첼리스트 "尹·韓 한 번도 본 적 없다"
- [나의 인생곡(177)] 사월과오월 '옛사랑', 포크 블루스 명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