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사수 정유미 전무, 식당 뛰쳐나와 여신 부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tvN K-푸드 예능 '서진이네2'에서 헤드 셰프 전무로서 촬영에 임했던 배우 정유미가 후배 고민시와 환상적 호흡을 보이던 주방을 뛰쳐나와 여신으로 부활했다.
배우 정유미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만다리나덕의 2024FW 캠페인의 모델로 위촉돼 여신다운 면모를 담은 화보를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tvN K-푸드 예능 ‘서진이네2’에서 헤드 셰프 전무로서 촬영에 임했던 배우 정유미가 후배 고민시와 환상적 호흡을 보이던 주방을 뛰쳐나와 여신으로 부활했다.
배우 정유미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만다리나덕의 2024FW 캠페인의 모델로 위촉돼 여신다운 면모를 담은 화보를 찍었다.
여행에 최적화된 기능과 아웃도어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탈피한 고감성을 추구하는 만다리나덕은 ‘여행의 감성을 입자’(Wear The Travel)는 슬로건으로 트레블 웨어 컨셉을 정유미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배우 정유미와 함께하는 두번째 시즌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순간의 설렘과 윰블리 특유의 맑은 이미지가 감도 높게 표현된 가운데 가벼운 재킷 스타일부터 헤비 아우터, 브랜드의 시그니처 가방이 어우러져 올 가을/겨울 여행룩을 제안했다고 만다리나덕 측은 설명했다.
정유미가 착용한 백팩, 패딩들이 ‘정유미 백팩’, ‘정유미 패딩’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이다. 심지어 여름에도 꾸준한 인기를 누렸다고 한다.
대표적인 아이템인 뉴 리버트 재킷은 만다리나덕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24년 가을시즌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 되었다.
크롭 기장에 하단 스트링이 더해져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생활 오염 방지와 발수 기능을 갖춰 일상과 여행, 가벼운 레져 활동에 맞춤 기능성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을 존경합니다"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