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美텀블러 회사 ‘라크’ 인수…정수필터 텀블러 9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미국 프리미엄 스마트 텀블러 브랜드 '라크'(LARQ) 인수를 발표했다.
9월 중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국내 출시할 계획이다.
한국에는 9월 국내 환경에 맞춘 캡 2종(일반형·필터 내장형)으로 구성된 '라크 by 브리타'의 정수 필터 텀블러를 공식 론칭한다.
브리타의 가정용 미니 정수기 제품군을 아웃도어용 텀블러까지 확장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아웃도어까지 라인업 확장
9월 중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신제품 국내 출시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미국 프리미엄 스마트 텀블러 브랜드 ‘라크’(LARQ) 인수를 발표했다. 9월 중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국내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브리타는 소비자에게 일회용 생수병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선택지를 늘리겠다는 목표다. 마커스 핸커머 브리타 글로벌 CEO는 “이번 결정이 브리타의 글로벌 방향성인 ‘개인별 음용 습관에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구축’과 부합한다”고 말했다.
한국에는 9월 국내 환경에 맞춘 캡 2종(일반형·필터 내장형)으로 구성된 ‘라크 by 브리타’의 정수 필터 텀블러를 공식 론칭한다.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신제품 텀블러다. 브리타의 가정용 미니 정수기 제품군을 아웃도어용 텀블러까지 확장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주민혜 브리타 코리아 상무는 “이번 라크 인수로 국내 소비자에게 실내와 실외를 아우르는 새로운 선택지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브리타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더욱 깨끗하면서도 일회용 생수병을 대체하는 지속 가능한 음용 습관 제안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펄 끓는 지구···인간이 버틸 수 있는 한계온도는
- '종다리' 가고 10호 태풍 '산산' 오나…한반도 영향은?
- "한밤중 경찰 찾아와...아내도 큰 충격" 서경덕, 살해 협박 받아
- 일본인도 놀랐다는 ‘그곳’…체험 키운 ‘미래형 K편의점’[르포]
- '차 쌩쌩' 고속도로 한복판에 우두커니 서 있던 여성…무슨 일?[따전소]
- "SNS에 제발 올리지 마세요" 당부한 계곡 맛집의 최후
- 페달 조작 실수?…대낮 SUV가 카페로 돌진해 1명 부상
- "심장 떨려요. 빨리 와주세요!" 고속도로 한복판서 니킥·돌려차기
- 넷플릭스 '브리저튼4' 주인공에 하예린… 韓 배우 영향력 확장[글로벌 엔터PICK]
- ‘만리타국’ 와 남편 손에 숨진 여성…60대 살인범에겐 징역 1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