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 나른한 눈빛…시크하고 섹시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플라잉 이승협이 '화보 장인'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승협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에서 시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승협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와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의 화제성과 더불어 열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승협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플라잉 이승협이 ‘화보 장인’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승협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에서 시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셔츠와 재킷 착장으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는가 하면 빈티지하면서도 내추럴한 감성의 패션을 훈훈한 비주얼로 소화했다. 나른하고도 깊이 있는 눈빛으로 멋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이승협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와 신곡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의 화제성과 더불어 열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정소민의 동생이자 헬스 트레이너 지망생 배동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엔플라잉으로는 각종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활발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승협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채정안의 파격 비키니…“셀프 워터밤” [DA★]
- 유이, 서인국과 풍덩…참치 김치찌개에 “소주 5병♥” (정글밥)
- 64세 이경규 울부짖었다…최초 건강검진 결과 공개 (경이로운 습관)
- 한혜진, 잘록한 허리+전봇대 다리…비현실적 몸매 [화보]
- 레이디제인, 시험관 시술 9kg 증량…여행 中 건강 적신호?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