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2주 신고가 경신, 먼길을 돌아왔다. - 하나증권, BUY(신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먼길을 돌아왔다.
- 하나증권, BUY(신규)08월 20일 하나증권의 이준호 애널리스트는 크래프톤에 대해 "게임 업종 Top Pick으로 제시. 배틀그라운드의 트래픽과 수익은 향후 3년간 안정적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 4분기부터 출시 예정인 신작들이 더해져 IP 집중도도 해소될 전망. [다크앤다커 M], [인조이], [오버데어] 그리고 업데이트 예정인 배틀그라운드의 UGC 모드는 게이머들을 장기간 체류시킬 요인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판단. 성과에 따라 추정치 상향 여지는 충분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49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먼길을 돌아왔다. - 하나증권, BUY(신규)
08월 20일 하나증권의 이준호 애널리스트는 크래프톤에 대해 "게임 업종 Top Pick으로 제시. 배틀그라운드의 트래픽과 수익은 향후 3년간 안정적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 4분기부터 출시 예정인 신작들이 더해져 IP 집중도도 해소될 전망. [다크앤다커 M], [인조이], [오버데어] 그리고 업데이트 예정인 배틀그라운드의 UGC 모드는 게이머들을 장기간 체류시킬 요인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판단. 성과에 따라 추정치 상향 여지는 충분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49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토부 장관 아파트도 '뚝'…호재라더니 '한숨' 쏟아진 동네 [이슈+]
- "유튜브 아니어도 월 1000만원씩 번다"…1030에 인기 폭발
- 구속 이상직 전 의원 토해낸 반포주공, 경매서 71억에 팔렸다
- "K팝 좋아서 한국 왔는데…" 무슬림 관광객들 당황한 사연
- "지진 주의보 해제됐대"…수수료 내고 취소했다가 또 日 간다
- [단독] '5년간 1000억' 떼돈…중국인 '묵직한 자루' 열어보니
- "실컷 먹었는데 가격 실화?"…'미친 가성비'에 40대도 몰렸다
- 명동 상인들, 왜 문 열고 에어컨 '펑펑' 트나 봤더니… [현장+]
- "주말 온가족 꽃게 파티"…'4~6마리 9500원' 파격가에 풀린다
- "중국행 항공편 중단하겠다"…항공사 잇단 파격 발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