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중량 두배 키운 '빅싸이순살' 출시…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치킨 맛집인 맘스터치가 다년간 연구 끝에 100% 닭다리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사이즈를 찾아 만든 순살치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치킨 맛집인 맘스터치가 다년간 연구 끝에 100% 닭다리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사이즈를 찾아 만든 순살치킨이다.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워, 더욱 커진 만큼 풍부해진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빅싸이순살은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5종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와 함께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TVCF 온에어,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여직원과 5년간 내연관계"…남편 저격했다가 팔로워 35만명 된 여성
- "나? 이강인의 그녀"…두산가 5세 박상효, PSG '애인 모임' 인증샷
- "아내와 3년째 리스…20대 여직원에 설렌다, 이혼도 감수" 40대 공무원 '뭇매'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혈액형 다른 내 딸, 친자 아니었다…아내는 '실수', 가족은 뭘 모르고 축하"
- "신이 점지해 준 남자와 관계 하지 않으면 가족 다 죽는다" 성매매 강요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