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의 연인과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서정희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딸 서동주와 함께 출연했다.
서정희는 현재 연하 건축가와 4년째 열애 중이다.
개그맨 출신 방송인 고 서세원과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2010년 하버드대 출신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14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6살 연하의 연인과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서정희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딸 서동주와 함께 출연했다.
서정희는 현재 연하 건축가와 4년째 열애 중이다. 이에 관한 질문을 받자 서정희는 현재 동거중이라며 "누군가를 보고 얼굴 빨개지고 이런 감정을 전혀 못느끼고 평생 살았는데 처음으로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남자친구가 일 때문에 2주 동안 미국에 간 적 있었다"며 "(4년 동안) 그때만 빼고 하루도 안 떨어져 봤다"고 밝혔다.
서정희는 유방암 투병 과정에서 남자친구에게 많이 의지했다고 말했다. 항암치료로 인해 서정희의 머리카락이 빠지자, 남자친구도 같이 삭발해 서정희에게 힘이 돼 줬다고 한다. 서정희는 "이 사람이구나 싶었다”며 “만나는 내내 병원 생활이었는데 (남자친구가) 옆에서 모든 걸 다 챙겨줬다"고 했다.
딸 서동주는 '엄마가 연애하는 모습이 어떠냐'는 질문에 "솔직히 조금 약간 기분이 이상하다. 엄마가 애교 부리는 모습을 처음 봤다. 엄마가 나한테는 화가 많다"라고 답했다.
서정희는 "내가 동주한테 미안한 건 엄마가 먼저 (연인을)만난 거"라며 "같이 결혼식을 빨리 하든, 엄마와 합동결혼식은 특이하지 않나"라고 했다.
개그맨 출신 방송인 고 서세원과 서정희의 딸인 서동주는 2010년 하버드대 출신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14년 이혼했다.
1981년 고 서세원과 결혼한 서정희는 2015년 남편이 자신을 폭행한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뒤 합의 이혼했다. 지난해 12월에는 6살 연하 건축가와의 열애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paq@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돈가스에서 2㎝ 머리카락 나왔다” 주장에…‘환불 거부’한 사장님, “내 머리카락은 3㎜”
-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을 존경합니다"
- 평점 5점 만점에 4.9점…성시경의 ‘경탁주 12도’, 또 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