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첼시 떠나지도 않았는데 사실상 ‘방출’ 통보…스털링 등번호 7번, ‘황희찬 전 동료’ 네투가 이어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 라힘 스털링이 첼시를 떠난다는 것은 확실해 보인다.
스털링은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시작부터 좋지 않았다.
스털링 측은 "스털링의 구단 내 미래에 대해 항상 긍정적인 대화를 나눠왔고, 확신을 얻어왔다. 때문에 현재 상황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스털링은 세르컨퍼베테(스위스)와 2024~2025시즌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명단에도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이미 라힘 스털링이 첼시를 떠난다는 것은 확실해 보인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페드로 네투가 2024~2025시즌 스털링이 달았던 등번호 7번을 달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이미 구단은 마음먹은 것으로 보인다. 네투는 울버햄턴에서 뛰다 이번 여름 첼시로 이적했다.
스털링은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시작부터 좋지 않았다. 이미 1라운드에 출전 명단에서 아예 제외됐다. 엔조 마레스카 감독 체제로 시작한 첼시에 그의 자리가 마땅치 않은 모습. 스털링은 곧장 성명서를 냈다.
스털링 측은 “스털링의 구단 내 미래에 대해 항상 긍정적인 대화를 나눠왔고, 확신을 얻어왔다. 때문에 현재 상황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스털링의 성명에 일제히 레전드들은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며 비판하기도 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스털링은 세르컨퍼베테(스위스)와 2024~2025시즌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명단에도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다. 1군 훈련에서도 제외됐다. 사실상의 방출 통보다.
스털링이 관심을 받지 못하는 건 아니다. 이미 유벤투스(이탈리아) 이적설에 휩싸여 있다. 첼시는 유벤투스 공격수 페데리코 키에사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우선 조건은 스털링의 조건이었다. 스털링이 첼시를 떠난다면 키에사가 첼시로 올 수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KIA 김도영 ‘10-10’+‘사이클링히트’ 유니폼 개봉박두…“공장 이원화했다”(feat. 신상유니폼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코인으로 1억 날렸다” 서정희, 서동주 ‘분산투자’ 제안 물리치고 ‘올인’한 결과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