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로물루스' 6일 연속 1위, 85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6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지난 21일 4만95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이날 4만139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늘봄가든'(감독 구태진)이 이날 3만354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6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지난 21일 4만95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85만3214명이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다.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이날 4만139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00만5485명이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늘봄가든'(감독 구태진)이 이날 3만354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만4798명이다. '늘봄가든'은 곤지암 정신병원과 경북 영덕횟집에 이어 '대한민국 3대 흉가'로 불리는 늘봄가든을 소재로 공포스러운 사건을 밀도 있게 그려낸 공포 영화다.
'행복의 나라'(감독 추창민)가 이날 2만56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51만2518명이다. '행복의 나라'는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이선균)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조정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뒤를 이어 영화 '트위스터스' '극장판 블루 록 -에피소드 나기-' '빅토리'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 '사랑의 하츄핑'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
에이리언: 로물루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