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픽업트럭 툰드라를 위한 ‘TRD 랠리 패키지’ 공개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2024. 8. 22. 0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토요타(Toyot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픽업트럭 '툰드라(Tundra)'의 연식변경과 함께 새로운 '옵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런 상황에서 토요타는 '클래식 TRD'의 감성을 강조한 TRD 랠리 패키지(TRD Rally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이며 최근 토요타가 '자동차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행보에 힘을 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식변경으로 시장 경쟁력 더한 토요타 툰드라
클래식 랠리 감성을 더한 TRD 랠리 패키지 공개
토요타 툰드라 TRD 랠리 패키지
[서울경제]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토요타(Toyot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픽업트럭 ‘툰드라(Tundra)’의 연식변경과 함께 새로운 ‘옵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25 툰드라는 다채로운 부분에서의 개선을 통해 더욱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으며, 최신의 i-포스 맥스(i-FORCE MAX)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런 상황에서 토요타는 ‘클래식 TRD’의 감성을 강조한 TRD 랠리 패키지(TRD Rally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이며 최근 토요타가 ‘자동차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행보에 힘을 더한다.

토요타 툰드라 TRD 랠리 패키지
TRD 랠리 패키지는 과거 토요타의 랠리를 떠올리게 하는 빨간색과 주황색 그리고 노란색의 데칼을 곳곳에 더하며 선명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휠 캡에도 새롭게 더해졌다.

더불어 전용의 스키드 플레이트와 18인치 크기의 TRD 오프로드 전용의 휠, 그리고 올 터레인 타이어 등이 더해져 험로에서 더욱 견고한 운동 성능 및 뛰어난 생존력을 보장한다.

토요타 툰드라 TRD 랠리 패키지
이외에도 전용의 e-LSD와 멀티-터레인 셀렉트, 크라울 컨트롤 등 다채로운 주행 요소들이 더해져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더욱 견고하고 우수한 픽업트럭의 매력을 선사한다.

오프로드 감성을 더한 툰드라 TRD 랠리 패키지는 아이스캡, 마그네틱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메탈릭 그리고 크리스탈 실버 등 네 개의 색상으로만 구현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