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WHIB) 진범·재하, ‘역삼동 탐정단’ 비주얼 선생님 변신
손봉석 기자 2024. 8. 22. 00:13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의 진범, 재하가 특별한 영어 수업을 진행했다.
21일 오후 8시 공개된 휘브 자체 콘텐츠 ‘역삼동 탐정단’ 2화에서는 탐정단에서 선생님과 학생으로 변신한 진범, 재하가 새로운 의뢰 해결에 나섰다.
첫 번째 의뢰를 무사히 마친 ‘역삼동 탐정단’ 진범, 재하가 두 번째 의뢰를 접수, ‘잘생긴 선생님께 언어를 배우면 더 효과적일까?’라는 질문에 직접 선생님과 학생으로 변신을 예고하며 탐정단으로서 두 번째 사건 해결에 나섰다.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한 재하는 수준급의 영어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태어나서 본 사람 중에 제일 잘생겼다.”라는 ‘찐’ 반응을 이끌어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비주얼 영어 선생님’으로 대활약을 펼폈다.
또 학생으로 참여한 진범은 재하와 완벽한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수업 참여 모습을 보이는 한편, 기상천외한 오답으로 재하를 놀라게 하는 등 예능감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수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역삼동 탐정단’은 휘브의 진범, 재하가 탐정단이 되어 각종 의뢰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자체 콘텐츠 예능으로, 휘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