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2024학년도 하계방학 몰입식 어학교육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는 지난 20일 국제대학 세미나실에서 2024학년도 하계방학 몰입식 어학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
영남이공대 국제대학 국제협력팀에서 주관한 2024학년도 하계방학 몰입식 어학교육은 재학생에게 국내 및 해외 취업 시 필요한 어학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역량을 갖춘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는 지난 20일 국제대학 세미나실에서 2024학년도 하계방학 몰입식 어학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
영남이공대 국제대학 국제협력팀에서 주관한 2024학년도 하계방학 몰입식 어학교육은 재학생에게 국내 및 해외 취업 시 필요한 어학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역량을 갖춘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호학과 및 스마트융합기계계열을 비롯한 6개 학과 50여명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레벨 테스트를 통해 초·중급반과 중·고급반의 분반 수업으로 학생 개인별 각 레벨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하루 7시간씩 총 20일 간 진행된 이번 교육은 토익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빈출 어휘, 문법 사항에 대한 설명과 효율적인 문제 풀이 방법, 시간 관리 전략 등 실전 시험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
어학교육을 마치고 지난달 28일 실시된 제520회 정기 토익시험 결과 모든 학생들이 성적이 올랐으며 레벨테스트 대비 참여학생 전체평균 점수가 초·중급반은 260점, 중·고급반은 234점 씩 향상되는 우수한 결과를 보여줬다.
영남이공대 국제대학 권용현 학장은 "하계방학 몰입식 어학교육은 단기간에 맞춤형 교육으로 많은 학생이 어학 실력과 자신감을 향상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생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어학 교육프로그램, 글로벌 현장학습, 해외 인턴십 등 다양한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방사능분석평가능력 전항목 A등급 달성
- 한울본부, 2024년 민·관·군·경·소방 통합방호훈련 시행
- 추석 연휴, 안전한 귀성길 위한 여객선 특별점검 추진
- 포항시, 노르웨이서 이차전지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나서… 이차전지 선두도시 부각
- 울진군, 외국인 어선원 찾아가는 결핵 검진 시행
- 서울 청계광장에서 '의성군 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 상주시, “청상저수지에서 힐링하세요”…둘레길 조성사업 준공
- 영주 서원로 '산림청 우수 관리 가로수길' 선정
- 영주시, 하늘을 나는 응급실 닥터헬기 인계점 4곳 지정 관리
- NH농협은행 경북본부, 경북 쌀 소비촉진 결의대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