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동남아의 숨겨진 휴양지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아시아가 벵골만 인도양 해상에 자리한 휴양지, 안다만 제도에 신규 취항한다.
에어아시아는 최근 오는 11월 16일, 주 3회 스케줄로 인도 최단 거리 노선인 안다만 제도의 주도, 포트블레어에 취항한다고 21일 밝혔다.
벵골만에 자리 잡은 안다만 니코바르 제도의 관문인 포트블레어는 인도에서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을 만큼 이름난 휴양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에어아시아가 벵골만 인도양 해상에 자리한 휴양지, 안다만 제도에 신규 취항한다. 에어아시아는 최근 오는 11월 16일, 주 3회 스케줄로 인도 최단 거리 노선인 안다만 제도의 주도, 포트블레어에 취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에어아시아는 아세안 지역에서 포트블레어 공항으로 국제선을 운항하는 유일한 항공사이자, 쿠알라룸푸르에서 첸나이, 자이푸르, 뉴델리 등 인도 내 17개 도시를 잇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벵골만에 자리 잡은 안다만 니코바르 제도의 관문인 포트블레어는 인도에서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을 만큼 이름난 휴양지다. 동시에, 오염되지 않은 바다 풍경과 해양 생물을 관찰하려는 워터스포츠 마니아의 성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맹그로브 숲을 위시한 열대 우림, 석회암 동굴, 자연 보호 구역을 페리, 크루즈, 카약 등 다양한 이동 수단으로 누빌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이에 더해 수 세기에 걸쳐 이 제도에서 거주해 온 원주민의 이국적인 부족 문화도 체험할 수 있다.
에어아시아의 포트블레어 신규 취항에 발맞춰, 에어아시아에서는 서울에서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해 포트블레어로 향하는 간편환승(Fly-Thru) 노선을 최저 33만 360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 요금을 선보인다. 이번 특가 운임은 오는 25일까지 에어아시아 무브 앱(구 에어아시아 슈퍼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2024년 11월 16일부터 2025년 10월 25일까지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돈가스에서 2㎝ 머리카락 나왔다” 주장에…‘환불 거부’한 사장님, “내 머리카락은 3㎜”
-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을 존경합니다"
- 평점 5점 만점에 4.9점…성시경의 ‘경탁주 12도’, 또 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