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코 코스타디노브 협업, 2024 하반기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획기적 캡슐 컬렉션은 올해 1월과 3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키코의 메인 런웨이 쇼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리바이스 x 키코 코스타디노브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복 모두를 아우르는 라인으로 출시됐다.
리바이스® x 키코 코스타디노브 컬렉션은 8월 22일 전 세계에서 출시되며, 온라인에서는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획기적 캡슐 컬렉션은 올해 1월과 3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키코의 메인 런웨이 쇼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리바이스 x 키코 코스타디노브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복 모두를 아우르는 라인으로 출시됐다.
남성복 부분에서 1990년대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Levi's® Engineered Jeans™)의 아카이브 특징을 재해석해, 오리지널 엔지니어드 진의 트위스트 구조를 발전시킨 디자인을 선보였다.
남성 데님 자켓과 트라우저에는 불가리아 전통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인서트를 도입한 다트 구조를 팔꿈치와 무릎에 적용하여 입체적이고 독특한 시각적 매력의 디자인을 제공한다. 특히 자켓의 경우 세심한 시밍 디테일이 있어 통기성을 높인 기능성측면에서도 만족감을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키코 코스타디노브의 여성 디자이너인 로라와 디안나 패닝은 리바이스의 혁신적인 요소들을 이번 여성 컬렉션에 담아냈다. 쓰리 피스 데님 수트와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의 독특한 재단 방식에 대한 관심이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의 기반을 형성하고 있다.
패널드 진은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넓은 소매가 특징인 패널 데님 재킷은 다트 장식의 조끼가 겹쳐진 형태로 출시되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리바이스® x 키코 코스타디노브 컬렉션은 8월 22일 전 세계에서 출시되며, 온라인에서는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에서 선보인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