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400만 돌파‥조정석, 손글씨로 전한 감사 인사

황소영 기자 2024. 8. 21. 2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파일럿' 포스터
영화 '파일럿'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21일 누적 관객 수 400만 218명으로 400만 관객을 넘어섰다.

'파일럿'은 배우 조정석의 파격 변신과 함께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연기 앙상블, 김한결 감독의 현실 공감 코미디 연출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일럿' 400만 돌파 조정석 손글씨 인사
'파일럿' 400만 돌파 이주명 손글씨 인사
'파일럿' 400만 돌파 한선화 손글씨 인사
'파일럿' 400만 돌파 신승호 손글씨 인사

'파일럿' 400만 돌파 김한결 감독 손글씨 인사
작품의 주역들은 관객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그리고 김한결 감독까지 파일럿즈 완전체가 손편지를 직접 작성해 인증샷을 보냈다. 조정석은 ''파일럿' 400만 관객 여러분! 너무너무x100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주명과 한선화, 신승호는 '첫 영화에 큰 사랑을 받아 너무 행복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희 영화가 400만 관객 분들과 함께 합니다! 더운 여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저희 영화를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전하며 '파일럿'을 찾아 준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김한결 감독 역시 '찬스를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는 찬스는 '파일럿!'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영화와 특별한 인연을 지닌 이찬원 팬클럽 '찬스'를 언급하는 센스 넘치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조정석(한정우)이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극.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