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막걸리 이어 소주와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지난해 선보인 '검은사막걸리'에 이어 올해는 소주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21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업데이트 출시를 기념해 소주 브랜드 '토끼소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 이름은 '토끼&해치 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이다.
굿즈 안에는 토끼소주 화이트, 해치소주 22, 아침의 나라 소주잔 2개, 검은사막 쿠폰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지난해 선보인 '검은사막걸리'에 이어 올해는 소주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21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업데이트 출시를 기념해 소주 브랜드 '토끼소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8월 23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컬래버레이션에서 유저들은 현물 굿즈 상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펄어비스는 "아침의 나라 문양이 담긴 소주잔을 준비했다. 물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특별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컬래버레이션 굿즈 이름은 '토끼&해치 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이다. 굿즈 안에는 토끼소주 화이트, 해치소주 22, 아침의 나라 소주잔 2개, 검은사막 쿠폰이 담겨 있다.
쿠폰을 사용한 유저들은 해치소주 2개, 토끼소주 2개, 발크스 조언 +50,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5개, 크론석 100개가 수록된 게임 내 아이템 '검은사막 X 토끼&해치 소주 제휴 상자' 3개를 모두 받는다.
확률 보상도 존재한다. 해당 상자를 개봉하면 지정된 확률에 따라 무기 및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크론석 1만 개, 태백 의상 상자, 영롱한 생명의 연금석, 가모스의 심장, 기억의 파편 1000개, 발크스의 외침 10개, 신비한 묘약 등을 추가로 얻는다.
해치소주는 3분 동안 자신과 파티원에게 생활 숙련도 +50, 생활 경험치 추가 획득 30%, 기운 자연 회복량 1, 모든 채집물 획득 확률 증가 10%, 이동 속도 잠재력 2, 행운 잠재력 2 효과를 부여한다.
반면 토끼소주는 3분 동안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300%, 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50%, 몬스터 추가 공격력 +5, 몬스터 피해 감소 +5, 아이템 획득 확률 10%, 지식 획득 확률 10%, 상위 지식 획득 확률 5% 효과를 걸어준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고두 양조장에서 수주 가능하다. 흑정령 → 의뢰 →추천 의뢰 → [양조장 이야기] 양조장의 노인 순서로 퀘스트를 수주하고 양조장 의뢰를 완료 시 토끼소주, 해치소주를 각각 1개씩 획득할수 있다. 해당 의뢰는 가문 당 1회 완료 가능하며 반복 수주할 수 없다.
펄어비스는 토끼소주 컬래버레이션 관련 상세 정보를 이벤트 개시일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