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모아금융서비스, FP부모 초청 효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모아금융서비스(대표이사 정상호)는 20일 약 1000여 명의 FP와 이들의 부모를 초청해 제15회 효 행사(사진)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랑모아금융서비스 정상호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이렇게 훌륭한 자녀분들을 키워주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면서 "앞으로 회사가 FP들과 함게 더욱 노력하고 성장해 부모님들을 모시고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가고싶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모아금융서비스(대표이사 정상호)는 20일 약 1000여 명의 FP와 이들의 부모를 초청해 제15회 효 행사(사진)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이 행사는 사랑모아금융서비스가 설립된 후 15년째 매년 이어져 오고 있다. FP들의 노고와 함께 이들을 키워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부모께 감사를 표하는 자리다. 부산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 보험GA협회 김용태 회장은 축사와 함께 그간 견실한 기업으로서 나눔을 실천하고 사랑의 가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만들며,고객과 설계사의 성공을 위한 노고를 인정하며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자랑스러운 부모님표창’으로 FP부모님 10명이 선정돼 표창장과 부상을 받았다.
㈜사랑모아금융서비스 정상호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이렇게 훌륭한 자녀분들을 키워주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면서 “앞으로 회사가 FP들과 함게 더욱 노력하고 성장해 부모님들을 모시고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가고싶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 날 2부행사는 레이저쇼 라루체의 성악 퓨전국악밴드 끌림의 축하공연과 가수 진성의 무대로 마무리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