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락장에도 선방"…핀트,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KB증권 계좌로 핀트 일임투자를 시작하고 10월 31일까지 운용 유지 시 추첨을 통해 입금 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 최대 10만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KB증권 계좌로 핀트 일임투자를 시작하고 10월 31일까지 운용 유지 시 추첨을 통해 입금 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 최대 10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추첨 대상에 해당하는 응모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전국 CU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을 제공하며, 핀트 플러스 20% 할인권도 추첨 대상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핀트가 제공하는 모든 전략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신규 고객의 경우 미국 투자 전략들을 제외하고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 핀트 앱 푸시 메시지 및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AI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트는 꾸준한 수익률과 더불어 하락장에서도 손실을 방어하는 탁월한 성과를 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한 달여간(7월 9일~8월 8일)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4.6%) △나스닥(-9.6%) △코스피(-10.8%) 등 주요 주가지수가 하락하는 동안, 핀트가 운영하는 주식전략 3종은 오히려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 기간 핀트의 '미국배당주식 lv5(USD)'은 3.9% 상승했고, '미국주식솔루션 lv(USD)'은 2.6%, '한국주식솔루션 lv5(KRW)'은 0.5% 상승했다.
핀트의 AI 알고리즘 '아이작'이 시장에서 저평가된 종목의 상승 기대 확률을 바탕으로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선별해 투자한 만큼 급작스런 등락에 휩쓸리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핀트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핀트는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AI역량을 강화하고 대표 AI투자 일임 서비스로서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스 전용기 하늘서 10분간 `빙빙`…이 영상 보느라 착륙도 늦췄다
- “여보, 우리 이제 집 사는 게 낫겠어요”…매매로 전환하는 ‘전세족’
- "저기 수상해요"…`공산당` 현수막이 버젓이, 발칵 뒤집어진 그 펜션
- "알몸으로 울고 있는 아이가 있다"…경찰, 실종 2시간 만에 부모 찾은 사연
- `영국 억만장자` 태운 호화요트 침몰 원인은…"용오름 vs 인재" 전문가도 알쏭달쏭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