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 25kg 찐' 차예련, 마지막 10kg 감량법 공개..시크릿 레시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다이어트 관리법을 공개했다.
21일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는 '차예련 주상욱 -10kg 감량한 다이어트 관리법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다이어트 3종세트 요리를 선보였다.
차예련은 "나는 이걸 점심 먹기 전이나 저녁에 한끼로 먹었다"면서 "통에다가 소분해 두고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야채, 과일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적극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차예련이 다이어트 관리법을 공개했다.
21일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는 '차예련 주상욱 -10kg 감량한 다이어트 관리법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다이어트 3종세트 요리를 선보였다. 먼저 차예련은 정성스럽게 닭가슴살 케일쌈과 닭가슴살 두부 유뷰롤을 만들었다.
이때 주상욱이 등장했고, 그는 "다이어트를 하느냐"는 질문에 "나는 원래 살이 잘 안찐다"고 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주상욱은 "식당에 찌개 먹으러 가면, 국물을 일단 먹지 않는다. 젓가락 식사를 하는거다. 거기서 더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하면, 반찬 중에서 먹으면 100% 살 찌겠다 싶은거는 안 먹으면 된다"고 다이어트 꿀팁을 알려주었다.
마지막으로 차예련은 "딸을 낳은 후에 마지막 10kg이 안 빠질때 썼던 비장의 무기를 보여주겠다"면서 케일 사과 주스를 만들었다.
케일사과 주스에는 케일, 사과, 바나나, 견과류, 코코넛워터가 들어갔다. 차예련은 "나는 이걸 점심 먹기 전이나 저녁에 한끼로 먹었다"면서 "통에다가 소분해 두고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야채, 과일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적극 추천했다.
한편 차예련은 임신 당시 몸무게가 25kg이 쪘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올림픽 5회 출전 사이클 선수, 음식물 목에 걸려 질식사
- 오윤아 모른다는 43세 돌싱남..오윤아 “자폐아들 있다” 고백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동치미) [종합]
- 한혜진, 몰디브 다이버와 사랑에 빠져 “이민 결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