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전국 소상공인에 `숏폼` 콘텐츠 제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은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을 추진하며, 참여할 소상공인 150개 회사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측은 "숏폼 영상 전문 제작사인 '5초광고'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들에게 숏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0개사 선착순 모집
미래에셋생명은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을 추진하며, 참여할 소상공인 150개 회사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짧은 영상 콘텐츠인 '숏폼'(short form, 1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이 마케팅 수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측은 "숏폼 영상 전문 제작사인 '5초광고'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들에게 숏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상생 ESG 프로젝트를 통해 광고비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5초광고의 모바일 플랫폼 '파이브닷'을 다운로드한 후,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병욱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 "이번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는 기업 핵심 가치에 따라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기 수상해요"…`공산당` 현수막이 버젓이, 발칵 뒤집어진 그 펜션
- "알몸으로 울고 있는 아이가 있다"…경찰, 실종 2시간 만에 부모 찾은 사연
- `영국 억만장자` 태운 호화요트 침몰 원인은…"용오름 vs 인재" 전문가도 알쏭달쏭
- "마늘 껍질이 잘 안 벗겨지네" 깨봤더니…깜짝 놀란 부부, 정체 뭐길래
- 아파트 흡연장서 70대 이웃주민 때려 숨지게 한 20대…경찰, 현행범 체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