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오래오래 재밌게 음악 했으면 좋겠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밴드씬 대표주자' 루시(LUCY)가 이른 가을을 맞았다.
공개된 화보 속 루시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슈트로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트렌디한 무드의 캐주얼룩으로는 긍정 에너지를 전하며 4인 4색 매력을 뽐냈다.
아시아를 넘어 북미 주요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루시는 이번 3회차 앙코르 콘서트까지 초고속 매진시키며 'K-밴드씬 대표주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K-밴드씬 대표주자' 루시(LUCY)가 이른 가을을 맞았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21일 공식 SNS에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와 진행한 9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루시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슈트로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트렌디한 무드의 캐주얼룩으로는 긍정 에너지를 전하며 4인 4색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루시는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소감과 미니 5집 'FROM.' 작업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밴드로서 이루고 싶은 궁극적인 목표에 대한 물음에 루시는 "오래오래 지금처럼 4명이 지지고 볶고 재밌게 음악 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루시는 지난 14일 데뷔 첫 더블 타이틀곡 '빌런'과 '못난이'가 수록된 미니 5집 'FROM.'을 발매, 리스너들에게 스스로 사랑하는 법을 전달하며 루시표 공감과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건넸다. '빌런'과 '못난이'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신 차트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미니 5집 수록곡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 앨범 발매에 이어 루시는 오는 23일~25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 '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시아를 넘어 북미 주요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루시는 이번 3회차 앙코르 콘서트까지 초고속 매진시키며 'K-밴드씬 대표주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루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