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관광기념품점 "인기 추석선물 40종 최대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은 추석 특별 할인행사를 8월19일부터 9월13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특별 할인행사는 기념품점 입점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진행하며, 18개 시·군을 대표하는 우수 지역특산품 중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 40종은 최대 3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단체 고객 특별 사은행사 동시 진행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경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은 추석 특별 할인행사를 8월19일부터 9월13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특별 할인행사는 기념품점 입점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진행하며, 18개 시·군을 대표하는 우수 지역특산품 중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 40종은 최대 3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함양 산양삼 세트, 장생도라지 프리미엄 세트, 윤담결 창포세트는 최대 할인율인 30%가 적용되어 단체 선물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남해 흑마늘 갈릭세트, 상황버섯 열수 추출물 등 인기 상품도 평균 20%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다.
명절 음식과 함께 즐기기 좋은 선물용, 차례주로 많이 찾는 경남지역 45개 전통주도 기본 10%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한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마사지기, 캠핑웨건, 믹서 텀블러 등 금액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고물가 속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30%라는 역대 최대의 할인율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지역 특산품을 선물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기획전의 다양한 상품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샵(https://smartstore.naver.com/gntostore), 전화(055-212-1340)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