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폐막식 with 이봉원 데뷔 40주년 리싸이틀 쇼! ‘부코페’ 대미 장식 예고
중견 개그맨 이봉원이 데뷔 40주년을 맞아 ‘부코페’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열리는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 폐막식에서는 이봉원 데뷔 40주년 리싸이틀 쇼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코미디계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이봉원은 그간의 코미디 인생을 총망라한 리싸이틀 쇼를 준비, 관객들 앞에 나선다.
공연을 위해 기존 코너를 새롭게 재탄생시켰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인다. ‘동작그만’, ‘속시커먼스’, ‘북청물장수’, ‘이주일 성대모사 쇼’, ‘긴급청문회’ 등 이름만 들어도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인기 코너들이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수 현진영의 축하 무대는 공연의 흥을 돋우며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일 저녁 6시시에 열리는 이 공연에 특별 게스트들이 이봉원을 위해 나선다. 사회자 김대희부터 김학래, 이경래, 이경실, 전유성, 최양락, 조윤호까지 내로라하는 코미디언들이 대거 출동해 제12회 ‘부코페’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개막식까지 단 이틀만을 남겨둔 지금, 다채로운 부대 행사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극장 공연까지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열리는 제12회 ‘부코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절찬리 판매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