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채은, 웹드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 주인공

안병길 기자 2024. 8. 21.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 포스터



배우 민채은이 꾸준한 행보로 눈길을 끈다.

14일 소속사 ‘스튜디오 더 무로’는 “민채은이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 주인공으로 출연 확정 했다”라고 전했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연출 : 박준식 / 제작 : 립스튜디오)는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로 대학시절로 돌아간 여자주인공이 첫사랑 ‘진한’(김강민 분)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극중 민채은은 첫사랑 ‘진한’(김강민 분)을 8년동안 짝사랑하는 여주인공 ‘지은’ 역을 맡았다.

민채은은 짝사랑을 이루기 위해 타임슬립을 그려낸 작품으로 상큼한 풋사랑과 대학생활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느끼게 해드리려고 정말 열심히 촬영했으니까요,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또,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연기도 항상, 더욱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KBS2 ‘경찰수업’, ‘진짜가 나타났다’, 웹드라마 ‘학교는 싫은데 수학여행은 가고싶어’를 통해 시청자와 눈맞춤을 한 민채은은 이번 작품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에서 한층 더 완성된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민채은이 출연을 확정한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는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1일 저녁 7시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