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첫 헤드라이너 무대···‘Have A Nice Day #10’ 타임테이블 공개
다음달 14일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 (이하 ‘핸드’)’이 타임테이블과 헤드라이너를 공개했다.
일상 속 가벼운 여행과 같은 설렘을 선사하는 페스티벌인 핸드는 올해 10회를 맞이하여 시작을 되돌아보는 의미로 1회가 진행되었던 춘천에서의 개최를 발표해 화제다. 2개 스테이지(Terminal 1, Terminal 2)로 진행 예정이며, ‘하현상’, ‘홍이삭’을 포함한 페스티벌 대표 주자부터 ‘정수민’, ‘달담’ 등 공연계 루키까지 아우르는 라인업을 차례로 발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야외 노천극장 ‘Terminal 1’에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을 비롯해 ‘홍이삭’, ‘스탠딩 에그’, ‘치즈(CHEEZE)’, ‘유다빈밴드’ ‘H1-KEY(하이키)’가 출연할 예정이다. 핸드를 통해 첫 헤드라이너 무대를 예고한 ‘하현상’은 최근 여러 페스티벌에 출연을 알리며 명실상부한 페스티벌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유다빈밴드’의 ‘털어버리자’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자신만의 매력인 섬세한 미성을 녹인 곡들을 담은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 개최로 꾸준히 팬들과 교감하고 있어 핸드의 마지막을 어떻게 장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실내 사운드홀 ‘Terminal 2’에서는 밴드 ‘오월오일’을 필두로 ‘위아더나잇’, ‘그리즐리(Grizzly)’, ‘달담’, ‘결’, ‘정수민’이 무대를 선보이고자 한다. 특히 마지막 순서인 오월오일’은 청춘을 노래하는 3인조 밴드로, 마찬가지로 처음 헤드라이너 무대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Wish’, ‘Young Adult’ 등 동심을 자극하는 개성 넘치는 곡들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만큼 이에 부응하는 완벽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핸드는 오랜 역사를 함께해 온 아기자기한 콘텐츠들이 더욱 풍성하게 돌아올 전망이다.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스튜디오 녹음 이벤트인 ‘싱어롱’, 전문 연주자의 반주에 맞추어 노래해 볼 수 있는 ‘리얼 연주 감성 노래방’, 출연진의 슬로건을 받을 수 있는 ‘당.덕.다’, 우승 시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FIRST CLASS 캐리어 배틀’ 등 페스티벌 콘셉트에 걸맞은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관객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총 12팀 아티스트를 2개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의 공식 티켓은 YES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헨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