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3주년 기념 ‘월하연’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서 21일 3주년 기념 '월하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통합과 서버 재편을 진행한다.
글로벌 월드 소속 '염화대성·포화란·풍신·바오바오·아랑·이름 없는 자' 서버는 '열풍·백사·반달' 서버로 재편된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통합과 서버 재편을 진행한다.
사신수 마스터와 글로벌 마스터는 한 개의 마스터로 통합된다.
서버 재편을 통해 총 31개의 서버를 18개 서버로 조정한다.
사신수 월드의 ‘시로·파사·노이·야루’ 서버는 ‘태록·비옥·해룡’ 서버로 개편된다.
글로벌 월드 소속 ‘염화대성·포화란·풍신·바오바오·아랑·이름 없는 자’ 서버는 ‘열풍·백사·반달’ 서버로 재편된다.
‘이름 없는 자’ 서버가 속한 ‘반달’ 서버는 PVP 불가 설정을 그대로 유지해 레이드 특화 서버로 운영된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지난 14일 공개된 파티 던전 ‘영웅 모드’를 시작으로 ‘금강역사 토벌전’, ‘달의 제단’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21일부터 금강역사 토벌전을 통해 ‘전설 직업 패시브 랜덤 상자(각인)’, ‘진마 봉옥(각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달의 제단은 최상위 신규 월드 던전으로 신규 보스인 청월의 늑대 ‘현랑’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연회의상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월하연 패스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달토끼 선물 상자, 월하연 축제에 놀러온 대장도치, 달빛의 노래 출석부 등 총 7종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TJ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해 강화 시도 중 파괴된 아이템을 선택하여 복구할 수 있는 ‘TJ쿠폰’도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