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기억 지우개’ 양혜지, 미소 유발하는 인간 비타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혜지가 '인간 비타민'으로 활약하고 있다.
MBN '나쁜 기억 지우개'는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 첫사랑 조작 로맨스.
특히, 양혜지는 '나쁜 기억 지우개'를 통해 유쾌하면서도 진심 어린 연기로 캐릭터의 외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인물의 깊은 감정선까지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양혜지가 출연하는 MBN '나쁜 기억 지우개'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양혜지가 ‘인간 비타민’으로 활약하고 있다.
MBN ‘나쁜 기억 지우개’는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 첫사랑 조작 로맨스. 극 중 양혜지는 늘 긍정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등장만으로도 극에 활력을 더하는 이탈리아에서 온 엄친딸 ‘전새얀’ 역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양혜지는 첫 등장부터 전새얀 역을 빈틈없이 소화했다. 서툰 한국어지만 할 말은 다 해야 하는 호기심 많은 성격 때문에 고풍스럽다를 꼬졌다, 엔티크하다를 촌스럽다로 표현하는 캐릭터의 엉뚱함을 발랄∙러블리∙명랑 3종 매력을 바탕으로 그려냈다.
또한 양혜지는 디테일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코믹함과 진지함, 유쾌함과 사랑스러움을 능숙하게 오가는 탁월한 완급 조절 연기로 자칫 미움받을 수 있는 캐릭터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완성한 것.
특히, 양혜지는 ‘나쁜 기억 지우개’를 통해 유쾌하면서도 진심 어린 연기로 캐릭터의 외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인물의 깊은 감정선까지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처럼 데뷔 후부터 줄곧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 속에서 성장해 온 양혜지. 진정성 깃든 연기로 캐릭터의 서사, 감정선을 더욱 입체감 있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내는 양혜지의 활약은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양혜지가 출연하는 MBN ‘나쁜 기억 지우개’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시3’ 서민재 “마약 부작용으로 투신…더 바닥칠 건 없어 보였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만간 소환”…‘음주운전’ 방탄소년단 슈가, 포토라인 안 선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혼 NO”…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산이, ‘행인 폭행’ 유명 래퍼였다…특수폭행 혐의로 입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실망 시켜 죄송”…‘음주운전’ 장원삼, ‘최강야구’ 자진 하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