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북시흥농협, 농민 영농차량 무상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에는 김유경 대표이사, 변용철 농협네트웍스 경기남부 부지사장,임우진 NH농협 경기 시흥시지부장, 함병은 조합장을 비롯한 북시흥농협 임직원이 참석했다.
영농차량 점검을 받은 한 농민은 "차량 사용이 많은 영농철에 가까운 곳에서 무료로 점검해주니 이렇게 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김유경 대표이사는 "요즘 농촌에서 차량은 영농 필수품으로 자주 사용하는 만큼 이번 행사가안전사고를 예방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북시흥농협(조합장 함병은)은 21일 미산동에 있는 농산물창고에서 농협네트웍스(대표이사 김유경)의 지원으로 농민 영농차량 무상점검 행사를 했다(사진).
행사에는 김유경 대표이사, 변용철 농협네트웍스 경기남부 부지사장,임우진 NH농협 경기 시흥시지부장, 함병은 조합장을 비롯한 북시흥농협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점검은 농민에게 영농편의를 제공하고 안전사고를 예방하는데 목적을 뒀다. 점검에서는 200여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냉각수·워셔액을 보충하고 실내램프·브레이크등·와이퍼 같은 소모품을 교체했다. 또 타이어 공기압을 점검하고 차량 실내 소독도 했다.
영농차량 점검을 받은 한 농민은 “차량 사용이 많은 영농철에 가까운 곳에서 무료로 점검해주니 이렇게 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김유경 대표이사는 “요즘 농촌에서 차량은 영농 필수품으로 자주 사용하는 만큼 이번 행사가안전사고를 예방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병은 조합장은 “차량 무상 점검 소식에 조합원이 아침 일찍부터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실생활에 도움이 될 만한 지원사업을 발굴해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