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해진 뉴진스 다니엘, 입생로랑뷰티 립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입생로랑 뷰티의 모델이 되어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21일 입생로랑 뷰티에 따르면, 새로운 '잉크 바이닐 틴트' 캠페인의 앰배서더 다니엘은 올 블랙 스타일에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다니엘은 카메라에 불이 들어오는 순간 순간적으로 몰입하는 모습으로 입생로랑의 감성을 살렸다고 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K-팝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입생로랑 뷰티의 모델이 되어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21일 입생로랑 뷰티에 따르면, 새로운 ‘잉크 바이닐 틴트’ 캠페인의 앰배서더 다니엘은 올 블랙 스타일에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로즈 컬러의 립 컬러로 연출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과 절제된 애티튜드로 다니엘만의 대담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이번 화보는 파리에서 현지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했다고 전해진다.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이해한 것을 표현하는 다니엘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에 현지 스태프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다니엘은 카메라에 불이 들어오는 순간 순간적으로 몰입하는 모습으로 입생로랑의 감성을 살렸다고 전해진다.
입생로랑 뷰티 ‘잉크 바이닐 틴트’는 8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출시되며, 8월 26일부터는 공식 출시되어 전국 입생로랑 뷰티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에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남편이 16살 연하 알바생과 바람피웠다"...폭로한 전처 피소 위기, 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최민식, 출연료 기부는 하고 티켓값 내리라 하나" 비판한 교수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
- “돈가스에서 2㎝ 머리카락 나왔다” 주장에…‘환불 거부’한 사장님, “내 머리카락은 3㎜”
-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 10주년 자축…"당신을 존경합니다"
- 평점 5점 만점에 4.9점…성시경의 ‘경탁주 12도’, 또 완판
- '이혼 후 열애 그리고 결별' 황정음 "그럴 자격 있어" 의미심장 글
- “진짜 게임 시작” ‘오겜2’ 456번 성기훈 12월 귀환 효과…새 역사 쓴 ‘이 주식’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