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뜨자 'CGV 용아맥 전석 매진..."테일러 스위프트 능가"

신진아 2024. 8. 21.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는 2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27.4%로 예매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개봉 첫날 용산아이맥스관 624석이 전석 매진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번에 스크린X뿐만 아니라 아이맥스에서도 상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예고편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는 2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27.4%로 예매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개봉 첫날 용산아이맥스관 624석이 전석 매진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번에 스크린X뿐만 아니라 아이맥스에서도 상영된다. 아이맥스관은 영화 마니아층이 탄탄한 국내외 화제작이 개봉하면 예매 전쟁이 일어나는 대표적인 특별관이다.

앞서 아이유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아이맥스에서 공개된 바 있다.

21일 CJ CGV 측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화제작을 제하고 이렇게 개봉 첫날 용산아이맥스관 전석이 매진된 것은 처음"이라며 "스크린X관도 개봉 첫날 기준 주요 좌석은 다 매진되고 일부 좌석만 남아있는 상황"이라며 임영웅의 팬인 영웅시대의 강력한 팬덤을 언급했다.

21일 기준 이 영화의 예매 매출액은 약 29억에 달한다. 예매관객수는 9만5000명이다.

아임 히어로 페스타 개최

한편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을 기념해 팬덤 영웅시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아임 히어로 페스타’를 개최한다.

먼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4층 광장에서는 8월 28일부터 9월 15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스팟을 운영한다. 2024 임영웅 콘서트 당시 화제를 모았던 헬륨기구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스타디움 무대를 재현한 포토존 등 상암벌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포토 스팟을 만날 수 있다.

가수 임영웅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사진=뉴스1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영등포에서는 콘서트 당시 실제로 임영웅이 무대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하는 포토존을, CGV왕십리 5층 로비에서는 영화의 명장면을 한눈에 만나는 히어로 갤러리를 운영한다.

CGV인천, CGV의정부, CGV대전, CGV전주효자, CGV대구, CGV서면까지 CGV의 전국 주요 지점에서도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스페셜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남산 서울타워에서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 일몰부터 오후 11시까지 임영웅의 팬컬러인 하늘빛 조명을 점등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해 도심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