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챔피언십, 오는 31일 퓨처리그 08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마추어 격투기 선수들의 발판이 될 링 챔피언십 퓨처 리그가 8번째 문을 연다.
링 챔피언십은 이번 퓨처 리그가 격투기 팬들에게 새로운 스타 선수를 발견할 기회라고 설명했다.
김내철 링 챔피언십 대표는 "퓨처리그는 실력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자신을 알리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가는 디딤돌 역할을 한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유망주가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현재 참가 신청을 받는 링 챔피언십 퓨처리그 08은 링 챔피언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미프로부터 여성부·학생부 경기도 열려
링 챔피언십 08은 오는 31일 오전 10시 경기도 안성에 있는 오피셜 짐에서 개최된다. (사)한국프로격투위원회와 (주)링프로모션이 주최하고, 올 파이트 유니버스(ALL FIGHTS UNIVERSE)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격투기 선수들이 경쟁을 통해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을 위한 무대다.
퓨처리그는 종합격투기뿐만 아니라 입식 격투기까지 다양한 종목의 아마추어 경기가 펼쳐지며 세미프로부터 여성부, 학생부까지 다양하게 참가할 수 있다.
링 챔피언십은 이번 퓨처 리그가 격투기 팬들에게 새로운 스타 선수를 발견할 기회라고 설명했다.
김내철 링 챔피언십 대표는 “퓨처리그는 실력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자신을 알리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가는 디딤돌 역할을 한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유망주가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현재 참가 신청을 받는 링 챔피언십 퓨처리그 08은 링 챔피언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링 챔피언십은 내달 14일 태국 방콕의 룸피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페어텍스 파이트와 국가 대항전을 통해 세계 무대로 나아가겠다는 각오다.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돌풍'에 韓 순대외금융자산 또 '사상 최대'
- "사람이 죽었는데 다 무슨 소용이냐"…뭇매 맞은 디즈니 결국
- 20년 전 가수가 아이돌 제치다니…틱톡서 뜨면 '대박'
- "양양 간 애인은 걸러라"…'서핑 성지'→'유흥 성지' 되더니 결국
- "성병 옮은 사실 알게 되자"...10대 죽음으로 몬 '이상한 면접'
- 車 번쩍 들어 360도 회전, 2분이면 OK…발레파킹, 로봇이 해준다
- "시신 훔쳐 인체조직을".. 업계 충격 속 '이 기업' 청신호
-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과 이혼 소송…결혼 2년만에 파경
- "영화 티켓 비싸다"는 최민식에…카이스트 교수 "출연료 기부 해봤나"
-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브랜드로레이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