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론보도] <[단독] '교섭단체 요건 완화' 공수표였나…민주, 논의도 안했다> 기사 관련
최기철 2024. 8. 21. 16: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지는 지난 7월 17일자 국회/정당면에 <[단독] '교섭단체 요건 완화' 공수표였나민주, 논의도 안 했다>라는 제목으로 더불어민주당이 교섭단체 요건 완화를 논의도 안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더불어민주당은 "교섭단체 요건 완화와 관련하여 논의하고 있다"고 알려왔습니다.
또 "조국혁신당을 견제한 적 없으며, 논의되고 있는 교섭단체 요건 완화 의견을 현재 당이 수렴하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밝혀왔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기철 기자] 본지는 지난 7월 17일자 국회/정당면에 <[단독] '교섭단체 요건 완화' 공수표였나…민주, 논의도 안 했다>라는 제목으로 더불어민주당이 교섭단체 요건 완화를 논의도 안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더불어민주당은 "교섭단체 요건 완화와 관련하여 논의하고 있다"고 알려왔습니다. 또 "조국혁신당을 견제한 적 없으며, 논의되고 있는 교섭단체 요건 완화 의견을 현재 당이 수렴하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밝혀왔습니다.
/최기철 기자(lawch@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대재해 예방 홍보물에 '집게손가락'?…고용부, 즉각 수정 조치
- 김문수 "젊은이들, 애를 낳아야지 개만 안고 다녀" 발언 논란
- 70대 노인, 면사무소서 엽총 난사해 공무원 2명 살해…이유는 '이웃갈등' [그해의 날들]
- "머리카락 나왔다고 환불 요청?"…3㎜ 머리 공개한 자영업자
- 이재명 "'반국가 세력' 발언 尹, 거울 선물하고파"
- 초5 남아가 초1에게 "알몸 사진 보내줄 수 있어?"…학부모 "손발 떨려"
- 편의점서 다짜고짜 욕하더니, 냉장고 물건까지 '와르르'…아수라장 만든 남성
- 장미란과 비공개 면담한 안세영, 협회 조사엔 불응
- "32세 내 딸, 건강했다"…'양재웅 병원' 사망환자 공개한 유족
- "너 때문에 보험료 더 나와"…퇴직자에게 '보험료 갑질'한 회사